Credo design

For thou shalt eat the labour of thine hands:

happy shalt thou be, and it shall be well with thee.  Psalms 128:2  

​안녕하세요. 다양한 디자인을 하는 1인 스튜디오, Credo design의 유은혜입니다. 10년여 정도 다양한 디자인 회사에서 직장 생활을 하다가 2017년부터 크레도 디자인을 혼자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엔 귀엽고 건강한 딸을 출산하여 육아와 함께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제약이 있습니다.(대부분의 커뮤니케이션은 메일이 가장 빠른 편이며, 유선 업무가 가능한 시간은 15~16시 사이입니다.) 하지만, 디자인을 하는 데는 한계는 없다고 믿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의뢰하시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저는 혼자고, 육아도 해야 하니까요. 하지만 의뢰 주시면 매우 깊게 고민해서 회신드립니다.

 

저는 그리스도인입니다. 크리스천들에게 직업은 단순히 돈벌이 수단이 아닙니다. 주님께서 재능을 주시고 또 그것을 사용하여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길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디자인을 좋아하며, 가장 잘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이것을 통해 최대한 즐겁고 의미있는 많은 일들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물론 돈도 벌겁니다. 가족이 있으니까요:-)

공지  7월부터 작업 가능합니다. 문의 주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작업 문의는 메일로만 받고 있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24시간 내에 회신드립니다.

bambora@naver.com

세부정보가 성공적으로 전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