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redo design
For thou shalt eat the labour of thine hands:
happy shalt thou be, and it shall be well with thee. Psalms 128:2
안녕하세요. 다양한 디자인을 하는 1인 스튜디오, Credo design의 유은혜입니다. 10년여 정도 다양한 디자인 회사에서 직장 생활을 하다가 2017년부터 크레도 디자인을 혼자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건강한 딸을 출산하여 육아와 함께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제약이 있습니다.(유선은 10~16시까지 가능하며 대부분의 커뮤니케이션은 메일이 가장 빠른 편입니다.) 하지만, 디자인을 하는 데는 한계는 없다고 믿으며 일하고 있습니다. 의뢰하시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저는 혼자 일하고, 육아도 해야 하니까요. 하지만 의뢰 주시면 매우 깊게 고민해서 회신드립니다.
저는 그리스도인입니다. 크리스천들에게 직업은 단순히 돈벌이 수단이 아닙니다. 주님께서 재능을 주시고 또 그것을 사용하여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길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디자인을 좋아하며, 가장 잘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이것을 통해 최대한 즐겁고 의미있는 많은 일들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물론 돈도 벌겁니다. 가족이 있으니까요😉
공지 | 10월부터 작업 가능합니다.😉
크레도 디자인은 디자인 견적만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인쇄는 병행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bottom of page